오토마을 – 화물차개별전환, 건설기계, 보험, 금융
서브이미지

질문과 답변


 
작성일 : 19-11-09 14:25
가평군, 백팔유원지 하천불법시설 강제 철거
 글쓴이 : 이재원
조회 : 7  


경기 가평군이 5일 북면 도대리 281번지 '백팔유원지' 일대 하천불법시설을 강제철거했다.

이번 행정대집행은 이재명 경기도지사가 하천불법행위와의 전쟁을 선포함에 따른 것 으로, 가평군은 그동안 해당 불법업체들에 계도와 고발조치한 바 있다.

군은 이날 철거반원 20여명과 덤프트럭, 굴삭기 등 중장비 5대를 동원해 길이 35m 교량 1곳, 경량철골조 4동, 하천진입포장 계단 및 정문 1식 등 하천불법시설물을 강제 철거 했다.

철거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만약에 사태에 대비해 경계 및 방호 인력 30여명과 경찰, 소방, 한전 등 3개 기관도 투입됐다.

백팔유원지는 수년째 하천을 불법으로 점유하고 건축물 등 대규모 위락시설까지 설치해 불법영업하는 기업형업소 다. 하천을 가로지르는 35m 길이의 교량은 이용자의 안전사고와 우기시 유수흐름에 지장을 초래해왔다.

군 관계자는 "깨끗하고 아름다운 계곡을 만들어 나가기 위해 경기도의 하천불법행위에 대한 엄중 대처에 맞춰 단속에 그치는 수준을 넘어 실제 ‘정비’를 완료하겠다"고 말했다.


수십 번 하지 말라고

좋은말로 이야기 했는데

배 째라 그러면

진짜 배 째는 수밖에...


 
   
 



Warning: Unknown: write failed: Disk quota exceeded (122) in Unknown on line 0

Warning: Unknown: Failed to write session data (files). Please verify that the current setting of session.save_path is correct (../data/session) in Unknown on line 0